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문제 제기
2.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문제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뷰티채널의 이용 동기와 제품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0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 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 및 공유의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국내 여대생들의 유튜브 이용 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충족과 기대일치 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유튜브 뷰티 채널에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대학생의 뷰티 유튜브 시청만족도와 K-뷰티의 관계성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유튜브 콘텐츠 이용동기가 콘텐츠 몰입과 지속사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수산물 콘텐츠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지속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수정된 후기 수용 모형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1 .06
유튜브는 확증편향을 강화하는가?: 유튜브의 정치적 이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11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정부부처 유튜브 채널 특성이 정책홍보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3 .09
Which Motivations Influence Consumer Behavior? : Focusing on Second-hand Distribution Platforms
유통과학연구
2023 .03
소비자의 속성 선호도와 구매 목적 동기가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0 .12
1인 미디어 채널의 이용 동기가 채널 재이용 의도,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 의도 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먹방 채널을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20 .01
유튜브 관광채널 선택속성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유튜브 음식 상품 리뷰채널 특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정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IMC 관점에서 국내기업의 유튜브채널 분석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