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홈퍼니싱 시장에서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과 기업의 공간전략에 따른 라포가 신뢰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Huff 모형에 기반한 홈퍼니싱 매장의 입지모형
물류학회지
2017 .01
글로벌 기업의 온라인 홈퍼니싱 이용가치와 유용성 및 용이성,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가구형태(1인, 2인 이상)의 조절효과
국제경영리뷰
2019 .01
현실공간 정보를 이용한 셀프 홈퍼니싱 시뮬레이션 시스템 설계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주관적 지식에 따른 홈 인테리어 서비스 체험 요소와 몰입 및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트렌드] ‘집콕족’ 늘자 유통업계 홈퍼니싱 공략 집중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한옥마을에서의 총체적 체험 요소, 태도, 그리고 지지도 간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만족도, 그리고 지지도에 대한 관광객의 반응: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4 .06
양방향 대칭적 커뮤니케이션 모델 관점의 유튜브 홍보 콘텐츠와 소비자 반응 간 상호 관계성 분석 : 홈퍼니싱 기업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소비자의 스마트홈 서비스 유형별 이용수준 및 비용지불의사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보네스트 퍼니처 엘라 소파
포브스 코리아
2022 .06
야은(野隱) 박정규(朴廷奎)의 삶과 도설(圖說)로 보는 가정교육
호남학
2021 .12
항공사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서비스만족, 의존성간 영향관계 연구 - 온·오프라인 서비스품질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트렌드] 한샘 품은 롯데, 홈퍼니싱 혈투 예고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호텔상품의 체험요소가 체험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라이브 커머스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23 .02
[베스트 프랙티스] ‘패스트 퍼니처’ 오명 벗고 순환 디자인 리더로
한경ESG
2021 .10
경험제공단서, 고객경험, 매장태도 그리고 재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Omni-channel shopper 유형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