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예인 전속계약의 법적 성질과 연예인의 근로자성
노동법률
2024 .12
[연예인 투자 뉴스의 독성] 연예인 ◯◯◯ 건물 팔아서 수백억 남겼다 : 이 뉴스에 숨은 악순환의 고리
더스쿠프
2025 .03
주체와 방식에 따른 연예인의 사회적 선행 효과: 코로나19 시기와의 비교 분석
광고연구
2023 .06
‘연예인 되기’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22 .12
청소년의 연예인에 대한 관심과 섭식장애 : 연예인 숭배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08
중국 연예인 사회관계망 연구 : 웨이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09
성명상표의 사용권에 관한 논의 - 아이돌 그룹과 전소속사 간에 상표권 분쟁을 중심으로 -
유럽헌법연구
2022 .12
[선정 배경] 퍼블리시티권? 연예인의 초상권?
지식재산정책
2015 .03
[법알못 판례읽기] 여성 연예인 향한 ‘성적 대상화’ 악플, ‘모욕죄’ 처벌된다
한경BUSINESS
2023 .01
사건연구를 통한 국내 엔터테인먼트사 소속 연예인 뉴스에 대한 시장 효율성 가설과 정보 전이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12
전속매니지먼트계약의 법적 성격에 따른 유형화에 관한 소고
재산법연구
2018 .01
‘이슈 블랙홀’ 연예인 보도_저널리즘 가치 앗아가는 언론의 마약
신문과방송
2019 .09
[프리즘] 한국 리츠(REITs)가 연예인 빌딩보다 낫다?
ANDA
2022 .06
초기 성인기 여성의 물질주의와 이상섭식행동의 관계에서 연예인 숭배와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규범 내재화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7 .01
[Market Analysis] 코로나발 굿즈 마케팅 빛과 그림자_굿즈는 언제나 굿일까
더스쿠프
2020 .08
A Game-Theoretic Approach on Conflict and Its Resolution in Entertainment Business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MBN Story] 헬로아트 : 연예인 큐레이터가 찾아낸 화가는 누구?
매경이코노미
2024 .01
연예인 초상의 상업적 이용, 퍼블리시티권 인정해야 하나? - 서울고등법원 2017. 6. 9. 선고 2016나2057657 판결
언론중재
2017 .09
[MBN]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이 온다! <병아리 하이킥>
매경럭스맨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