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关于“V₁+给+NP与+V₂”句式
Ⅱ. “V₁+给+NP与+V₂”句式的语用功能
Ⅲ. “V₁+给+NP与+V₂”句式的认知分析
Ⅳ. 结论
【参考文献】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중국어 ‘在一起V’와 ‘V在一起’구문의 비교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16 .12
중국어 ‘都’와 한국어 ‘모두/다’의 인지모형 대조 연구
한중언어문화연구
2015 .10
表“不间断”义詞彙的认知理據差異 : 以“一直”、“繼续”等为中心
중국어문학논집
2017 .02
现代汉语动量词次类的再划分 - 基于认知语言学的视角 -
중국어교육과연구
2020 .06
언어학적 공간 인식과 한국어 문형의 상관성 연구
우리말글
2023 .09
现代汉语动态助词“过₂”的语义表现及认知语用分析 - 以《汉语动词用法词典》和《汉语形容词用法词典》为中心
중국어교육과연구
2024 .11
외국인 학습자의 요약 과정 관찰 연구: 요약 표현 과정을 중심으로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박용래 시에 나타난 프레임의 의미 고찰
건지인문학
2017 .01
Relationships between Three Summary Question Types, Reading Comprehension, and Writing Expression for Japanese High School Students
Journal of Asia TEFL
2023 .03
Lexicalization Patterns of Motion Events in Korean Revisited : With a Focus on Path Realization
언어과학연구
2018 .12
Reading Strategies and L2 Proficiency on the Development of L2 Learners’ Summary Writing
영어학연구
2016 .12
Lexical Frames and Errors in the Use of English Definite Article in L2 Academic Writing: A Case of English Placement Test
영어학
2023 .01
现代汉语位移动词“走”与“去”的认知对比研究 ― 以“前往、离开”义为中心
중국언어연구
2023 .02
The Effects of Cognitive Complexity on Summary Quality by Korean College Students
영어학
2015 .09
틀(frame) 유형을 활용한 협상 교육 내용 연구
국어교육연구
2015 .12
인문계 고등학생들의 요약하기 활동에 대한인식과 양상 분석
독서연구
2015 .01
요약과 회상 간 텍스트 처리 수준에 대한 고찰
한말연구
2021 .09
Effects of outlining on the genre-based summaries: A corpus-based analysis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9 .01
박용래 시에 드러난 주체의 주관성 고찰 -귀향의 프레임을 중심으로-
국어문학
2019 .11
漢韓“來오다, 去가다” 移動義的系統比較及認知解析
중국어문학논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