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문헌연구: 기독교인의 기술에 대한 태도
Ⅲ. 가설
Ⅳ. 연구방법
Ⅴ. 결과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유형과 제품지식에 따른 인공지능 상품추천의 효과
마케팅논집
2021 .12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지각된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딥러닝(Deep Learning)
국토
2017 .03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개인의 종교성이 인공지능 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9 .06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딥러닝 알고리즘 기반기술의 스마트 정보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소비문화 척도를 이용한 소비가치의 세분화 집단별 사회적기업의 제품 평가와 구매의도 차이분석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5 .06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인공지능 스피커 수용에 있어서 소비자의 태도 및 주관적 규범의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1 .06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지각된 위험, 기술 신뢰가 신기술 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낙관적 편향의 매개된 조절효과
지식경영연구
2020 .01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