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관련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서비스 만족,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서비스 시스템과 사용자 경험 가치 중심의 지속 가능한 주거서비스디자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사회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지속성에 미치는 만족도 연구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초고속 인터넷서비스의 보편적 서비스 지정의 필요성: 융합시대 초고속 인터넷서비스의 확산 방안에 대한 모색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서비스 표준 활성화를 위한 전략에 관한 연구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3 .03
비대면 교육 서비스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레임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중국 모바일 앱 서비스 만족에 관한연구 -유료와 무료 모바일 서비스의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05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연구 : 서울대학교병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사회서비스 사례분석 및 발전방안 -아동 및 노인서비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도메인 온톨로지 기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시스템 설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9
O2O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 실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사회서비스 공급체계의 최근의 연구 동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공연예술정보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5 .01
사물인터넷 환경에서의 서비스 품질 평가 모델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