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가상현실(VR)을 활용한 미술교육 방안 연구 - ‘틸트브러쉬 작품창작’ 미술수업 적용 및 효과 -
미술교육논총
2021 .12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초등교사의 가상현실(VR) 스포츠실 운영 경험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실습교과목에 가상현실(VR)을 활용한 교수·학습 사례 및 효과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가상(VR)스포츠 연구동향 분석을 통한 미래 체육수업 활용 방향 탐구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3
스포츠 VR(Virtual Reality) 콘텐츠의 신문보도에 대한 프레임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8 .12
라캉의 욕망이론으로 본 VR건축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1 .01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초등학교 VR 스포츠 활동의 지도 경험과 당면과제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4 .09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points of interest on user experience in VR environmental narra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가상현실과 현실 공간의 연결성을 위한 매개체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