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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체계적 문헌 고찰을 통한 화법 평가 연구의 동향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4 .02
미래 사회의 요구와 화법 역량
새국어교육
2015 .09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서비스 종사자의 직무만족 관련 변인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교육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기관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6 .10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공교육 정상화법의 보완 방안 연구(OR2015-08)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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