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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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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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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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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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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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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학연구
2017 .0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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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미용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회복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호텔 기업 식음료팀 직원의 감정노동이 서비스 회복 노력에 미치는 영향 : 감정조절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3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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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2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환대 서비스와 비환대 서비스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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