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큐레이션커머스 지속사용을 이끄는 힘은 무엇인가?: 제품 및 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8
관광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의 특성과 상호작용, 관계유지의도간의 영향 연구: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관광 큐레이션 커머스의 구매행동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큐레이션 연구 동향
한국출판학연구
2021 .01
우리나라 중소 수출제조기업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B2B 글로벌 전자상거래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학회지
2022 .04
서비스 유통 관점에서 아동복지기관 서비스질의 전달에 대한 인식과 이용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도서정보 기반의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2020 .01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속적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외식분야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 시스템 품질, 소비자 신뢰,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7
인지된 개인화와 종결 욕구가 소비자의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12
The Repurchase Intention on Agricultural Products’ Characteristics 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of EC in China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