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5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SNS 이용 동기가 호텔 이미지와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7
The Effect of Familiarity with Green Hotel on Overall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관광레저연구
2017 .03
온라인을 통한 호텔 선택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PPL(Product Placement) on Involvement and Intention to Visit
관광연구저널
2015 .10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호텔레스토랑 HMR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7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등급제도개선을 통한 질적 일자리 창출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