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SNS 이용 동기가 호텔 이미지와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 이용고객의 대인매력이 종사원의 호감도와 애착형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포스트 코로나19, 호텔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온라인 리뷰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 전통적인 호텔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한국의 현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1945년부터 ∼ 1999년까지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브랜드 이미지 활용을 통한 호텔경영 활성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호텔등급제도개선을 통한 질적 일자리 창출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친환경 호텔정책이 호텔기업이미지, 만족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The Effect of Familiarity with Green Hotel on Overall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관광레저연구
2017 .03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스마트 호텔 속성에 따른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