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Hair Care Behavior, Hair Salon Worker Selection Attributes, and Customer Satisfaction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미용실 선택속성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3 .04
헤어미용 소비자의 기대요소 및 재방문의도에 대한 연구: 방문경로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실 선택속성이 구매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2
미용실 예약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소비자행동의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헤어뷰티샵의 점포속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고객의 가치가 뷰티 헤어샵 선택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뷰티 기업의 ESG경영이 소비자 행동의도와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9
고등학생의 뷰티관심도와 헤어샵 선택속성의 관계에서 미용소비가치의 매개효과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인스타그램 헤어미용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뷰티 라이브 커머스 고객경험 요인이 뷰티상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절강성 지역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장애인에 대한 미용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6
전문 미용실과 일반미용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