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가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증거가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시니어소비자들이 인지하는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선호도, 커피취향, 점포충성도에 관한 연구 : 부산·경남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유명인 광고모텔속성이 외식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정도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무인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험이 만족과 브랜드 사랑,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