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 스포츠 광고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0 .01
온라인 광고의 내러티브 비교 연구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스포츠 광고에서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4 .05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스포츠산업 환경변화와 국가경쟁력 활성화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6 .09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스포츠선수를 통한 브랜드 개성화와 구매설득 효과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감성광고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광고와 현지화 광고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 브랜드 진정성 척도 개발
체육과학연구
2022 .12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차세대 엘리트 선수를 위한 스포츠과학 지원 시스템
코칭능력개발지
2022 .03
스포츠 폭력 예방을 위한 헌법적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3 .02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차원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인권으로서 스포츠권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