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과의 상품화 방안
한국식품조리과학회 학술심포지움
2002 .01
한과의 전통 계승
한국식품조리과학회 학술심포지움
2002 .01
한과의 계승 및 다양화를 위한 조리과학적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7 .01
제과점에서 판매되는 한과의 가능성 모색
베이커리
1995 .01
한과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04
소비자검사 및 칼라칩을 이용한 한과의 기호색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 학술대회지
2004 .01
떡ㆍ한과의 품질향상을 위한 조리과학적 고찰
한국식품조리과학회 학술심포지움
2002 .01
떡과 한과의 화려한 변신 질시루
베이커리
2003 .01
상품포장의 모든 것
베이커리
1994 .01
서비스도 상품이다
베이커리
2000 .01
인삼을 첨가한 한과 강정의 산화안정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06 .09
한과 중 유과의 제조방법 개선연구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우리술의 문화상품화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01
웰빙에 대한 인식과 웰빙상품 구매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5 .01
상품의 구성은 경영의 기본이다
베이커리
1997 .01
소맥을 이용한 한국 전통의 한과에 대한 고찰
과학논집
2000 .12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따른 대학생의 태도 및 일본상품 구매행동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0 .01
구매전 소비자기대와 구매후 만족도 - 화장품 구매평가기준을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3 .01
새상품$\cdot$신포장
포장정보
1993 .01
고객의 상품경험의 다양성과 상품선택의 대중성이 추천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