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인식과 만족도간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11
후발 건설업체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2 .01
아파트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 분석을 통한 관리 전략 - System Dynamics를 활용한 전략 수립 -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3 .01
브랜드 파워 조사를 통한 주택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3 .01
아파트 브랜드와 소비자 주거만족도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1
아파트 브랜드 속성 모델링 요인이 신뢰 형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Brand Life Cycle에 의한 브랜드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7 .01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아파트 명칭 변경의 조건-브랜드에 걸맞는 건물 상태로 변경해야
주택과 사람들
2008 .01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6 .10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8 .12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요인 비교에 관한 연구 -수도권지역과 시 단위지역 중심의 선호도 비교-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08 .01
e-비즈니스에서의 성공적인 e브랜드구축전략
정보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