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Product Line Rivalry: Focusing on the Issue of Fighting Brand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개인요인과 제품요인 관여도의 구전효과에 대한 차별적인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6
가격 매력도 지각에 대한 가격 색상의 영향: 조절초점과 관여도와의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8 .12
소비자의 다차원가격 평가노력에 대한제품관여도와 브랜드선호도의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수용가격범위와 유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Gain From Consumer's Information Searching and Price Dispersion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4 .01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브랜드 개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구매자의 관여도 수준에 따라 가격할인이 지각가치, 구매의향, 탐색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1 .01
A Test of the Underlying Processes of the Price-Induced Quality Percep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An Evaluation of Malaysian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Products Made in Korea: An Asia Pacific Marketing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객관적 품질과 가격의 상관관계 분석 -1996년~2006년 소비자시대 상품테스트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소비자 가치 지식을 활용한 웰빙 신제품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지식경영연구
2008 .01
An Empirical Research on Consumers' Involvement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