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관여의 감성적 측면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1 .01
개인요인과 제품요인 관여도의 구전효과에 대한 차별적인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6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동에서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11
제품관여도가 요구 신뢰수준 및 온라인 상인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1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아동소비자의 소비자정보 이용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4 .01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8 .12
복합원산지 제품에 대한 관여도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3
The Effect of Price Dispersion and Product Information on Consumer Product Attitude in Informediary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인터넷 쇼핑몰 환경하에서 제품의 관여유형 및 관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원산지이미지가 브랜드동일시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의 관여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8 .08
브랜드캐릭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소비자 반응 연구 : 제품 관여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FB11 품질경영]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관여도차이가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