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고객이탈등급에 기반한 고객 세분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이탈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통신시장에서 마이터 마이닝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Support Vector Regression에서 분리학습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액 예측모형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1
SOM을 이용한 고객의 이탈 가능석 분석 및 이탈 방지 방법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4 .02
은행고객 세분화를 통한 이탈고객 관리분석 - 가계성 예금을 중심으로 -
지능정보연구
2001 .06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이동통신고객 분류를 위한 의사결정나무(C4.5)와 신경망 결합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03 .06
고객ID 통합구조에 기반한 고객이탈방지 마이닝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Support Vector Regression에서 분리학습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액 예측모형
지능정보연구
2010 .12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 : C신문사 사례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