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문제 정의
4. 제안하는 기법
5. 효과 및 평가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고객ID 통합구조에 기반한 고객이탈방지 마이닝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CRM 패러다임 기반의 이러닝 학습 컨텐츠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대학에서이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트랜드리포트 / CRM의 핵심 e-마케팅
디지털콘텐츠
2001 .0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eCRM에서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고객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10
전략적 고객관계관리(CRM)특강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