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명품 브랜드 광고양식 선호경향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제품관여도,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 태도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의복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 효과에 관한 연구 -청바지 광고의 표현 형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한류 화장품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의복관여와 상표확장과의 상관성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제품유형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표현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상품 광고에서 텍스트의 서술 방식과 시각적 자료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형성 양상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FCB Grid 제품유형에서 유머표현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