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CSI 모델을 활용한 군 마트의 만족도 평가 모델 개선
국방정책연구
2020 .01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 Seoul Plaza Hotel NCSI(국가 고객 만족 지수) 상승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고객만족도 측정: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
마케팅연구
2005 .09
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도 종단적 비교연구 : NCSI와 CSISG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고객화와 신뢰성의 가치산정
기업경영연구
2009 .01
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국가간 고객만족지수와 경제성장률간의 비교연구 : 한국NCSI와 싱가포르 CSISG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대학은 장기 자랑하는 곳이 아니다
대학교육
2000 .01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마케팅연구
2010 .09
선생님 자랑
가정의벗
2003 .01
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품질에 관한 비교 연구 : NCSI와 CSISG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KS-SQI, NCSI, KCSI의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KS-SQI/NCSI/KCSI 분석자료를 통한 2006 항공사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짱구 선생의 도서실 수업 일기 ⑨] 아! 생명
중등우리교육
2004 .12
서비스산업에서의 국가별 고객만족지수 비교 연구 : NCSI, ACSI, CSISG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12
대회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회사를 잘 꾸려야 할텐테
초등우리교육
1999 .02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