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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NCSI 모델을 활용한 군 마트의 만족도 평가 모델 개선
국방정책연구
2020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불평처리 만족도와 장기관계 형성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대량고객맞춤(Mass Customization)을 위한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한 실증적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9 .07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만족지수와 기업성과
마케팅연구
2003 .09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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