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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 Seoul Plaza Hotel NCSI(국가 고객 만족 지수) 상승 사례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NCSI 모델을 활용한 군 마트의 만족도 평가 모델 개선
국방정책연구
2020 .01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서울시 투자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모델의 적용과 평가The Examination of Applying ACSI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Model to Some Public Businesses Invested by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1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SK 텔레콤-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전화고객상담사의 고객지향성과 관련변수에 대한 연구 - 부산지역 이동통신회사 콜센터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커피전문점에서의 고객 만족, 고객 몰입, 관계 성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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