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바타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6
인터넷 아바타 사용자의 의사결정 모델에 관한 연구 : 사용 목적 별 프로토타입 제작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가상현실의 아바타를 통한 실재감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 연구-3D웹 가상공간의 아바타 사용자 중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가상공간의 아바타 캐릭터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조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아바타 콘텐츠 Business Survey 연구- 상품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온라인 게임에서 나타난 가상현실의 커뮤니티와 아바타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아바타의 모션 그래픽 변천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인터넷 가상현실에서 아바타의 개인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6
웹 환경에 있어서 사실적 표현 아바타 발전 방안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온라인 카드게임 아바타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뮤지컬의상과 영화의상의 표현방식 연구 : ‘스위니 토드’를 사례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사이버공간의 문화현상에 대한 연구 : 아바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의상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06 .12
안톤 체호프의 ‘갈매기’ 무대화를 위한 무대의상 제작 프로세스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무대의상 제작실의 환경과 설비에 관한 연구
한국연극학
2004 .01
아바타 의상 디자인 전문화 방법론에 관한연구 : 세이클럽(www.sayclub.com) 아바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몰입형 가상현실의 아바타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소셜네트워크 기반의 가상현실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