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는 지금-최고의 '안전한 차'를 만들어라
발명특허
2007 .01
고객 가치를 우선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로
원자력산업
2006 .01
고객 가치를 우선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
원자력산업
2009 .01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최고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의 기업, 쌍용
주택과 사람들
2002 .01
새로운 기술혁신과 안전확보
기술사
1992 .01
Know-Why 확보로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로 진입
원자력산업
2003 .01
안전과 기술
한국건설안전기술협회 건설안전세미나
1995 .01
기술과 안전
대한토목학회지
1996 .11
안전 최우선,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항공진흥
2005 .02
고객과 소비자의 만족 실현
안전21
2006 .01
가스안전,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
가스산업과 기술
1997 .06
최고의 설계 엔지니어링 품질 확보
원자력산업
1997 .01
회원사 탐방 - 최고의 기술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기업 글러벌광통신(주)
광산업정보
2010 .01
한국 건설 기술수준 - 최고냐 최하냐
대한토목학회지
1996 .01
고객 만족을 위한 구체적 사업 과감히 추진
원자력산업
2000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현장을 보며 생각하며 : 내부 고객의 만족부터
기계저널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