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100년 전의 꿈은 실현되었는가
전기의세계
2000 .08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고객 만족을 위한 구체적 사업 과감히 추진
원자력산업
2000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현장을 보며 생각하며 : 내부 고객의 만족부터
기계저널
1999 .06
회원 고객만족을 위한 발전 방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7 .05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현대정유
에너지협의회보
2001 .01
기쁨주는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창조(5) - 만족이란 보이는 것인가, 보이지 않는 것인가?
가전시대
1997 .01
고객 만족을 향한 LOGISTICS 시스템 구축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3 .10
고객 만족을 향한 LOGISTICS 시스템 구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3 .05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업체탐방-'“품질향상으로 고객 대만족을 실현하는' (주)금화전선
안전21
2007 .01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최고의 기술과 안전성 확보로 고객 만족을
원자력산업
2001 .01
주류산업에서의 고객만족 경영
주류산업
1999 .01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