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Loyalty : Focused on Mediating Roles of Self-Congruency, Consumer Experience, and Consumer to Consumer Interactiv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온라인 포털사이트 커뮤니티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8 .09
패밀리 레스토랑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06
오픈마켓에서 관계혜택이 몰입과 이탈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몰입의 매개를 통한 인터넷사이트 특성의 고객애호도에 대한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몰입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외식업 홈페이지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 신뢰와 몰입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P2P 사이트의 서비스 충성도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인터넷 환경에서 몰입을 매개로한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 와인 매장에서 지각된 가치, 충성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5 .11
모바일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고객관계 구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4 .03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모바일 앱 마켓에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전환비용, 이용자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경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커뮤니티 사이트의 특성요인과 사용자 개인 특성 요인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계형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인터넷 환경에서 플로우 체험과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동체의식과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