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추천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관련 학과를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호텔 고객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 만족, 애호도,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국제선 항공사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태도, 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3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웹사이트 사용자의 충성도 구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 차이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고객의 e-satisfaction, e-loyalty, 재구매의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호텔서비스 브랜드가 관계의 품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디저트카페 이용객의 경험가치가 고객충성도, 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와의 관계에서 지역별 차이분석
관광레저연구
2020 .05
항공사서비스실패회복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8 .02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An Empirical Analysis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Loyalty
로고스경영연구
2007 .06
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관광연구저널
2007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