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도/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한식당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삼겹살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5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핵심${\cdot}$고품질${\cdot}$기본서비스 요인과 요인 별 고객관리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남해안 지역 음식점의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매개변수의 효과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7 .01
패밀리레스토랑의 한식메뉴 이용실태 및 이용고객의 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7 .01
레스토랑 서비스 단계에 따른 서비스 속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서울.경기지역 일식체인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남해안 관광지 식당의 음식서비스에 대한 내국인 관광객들의 가치 지각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멕도날드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독립매장과 공동 브랜딩 매장 고객간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음식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1 .01
국내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조사 -제 1보 : 햄버거체인점을 중심으로-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89 .01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외식기업의 브랜드개성 고찰: 퀵서비스 레스토랑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대구 한식 외식업체에서의 가격과 서비스케이프가 종사원 서비스품질, 식음료품질, 및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외식구매행동에 나타난 소비자만족도에 관한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2 .01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고객 인식 유형 연구
주관성 연구
2019 .01
향토음식 특화 거리의 관광상품화와 활성화 방안 연구 - 담양 죽순 푸드빌리지를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