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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연세경영연구
2011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고객세분화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 :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경영학연구
2004 .12
시장세분화 모형 결합을 활용한 효과적인 생명보험 고객이탈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보험학회지
2006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효과적인 소비자 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를 위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의 응용에 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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