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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현대마케팅이념과 고객만족경영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4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주류산업에서의 고객만족 경영
주류산업
1999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현대정유 Oilbank
석유협회보
2001 .01
고객만족경영은 우리에게 남겨진 '마지막 카드'이다
가전시대
1995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2004 .01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고객ID 통합구조에 기반한 고객이탈방지 마이닝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의 시작
항공진흥
2006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고객과 소비자의 만족 실현
안전21
2006 .01
정유사 경영실적 들여다보니-"정유사라는 말 무색할 정도로 비정유부문이 수익성 좌우"
석유협회보
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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