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의 성(性)역할 관점에서 본 여성역할이미지에 관한 연구 -TV광고에 나타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향수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1980년대와 1990년대 한국여성의 회장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한ㆍ중 여성잡지 색조화장품 광고표현 비교 : 한국ELLE와 중국ELLE의 색조화장품 광고를 대상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8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광고전략적 측면에서 본 구매시점 광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2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페미니즘 차원의, 기호해석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광고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