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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1. 들어가며
2. 선행연구 검토를 통한 과제 도출
3. 분석 대상 및 방법
4. 분석 및 고찰
5. 나오며
참고문헌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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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語の仮定・条件表現習得の普遍性と特殊性に関する研究 ─ 大規模横断コーパスから見られる学習者のユニット形成と母語との関連につい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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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MBTI性格類型別日本語?習運用に?する?究― JFL環境における社?人?習者を中心に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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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레벨에 따른 접속조사 「が?けど」의 습득에 관한 연구 -공기(共起)표현에 주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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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언어 정의에 대한 비판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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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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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급 한국어 학습자 발화의 조사 연속 구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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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언어 연구에 있어서 학습자 말뭉치의 활용 - <중국어권 한국어 학습자의 중간언어 발달 연구>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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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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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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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7
제주방언에서 ‘가지다’의 문법화 현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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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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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A Study on the Relation between Immigrant Language Maintenance and Language Ide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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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5
통신 언어 사용자들의 언어 태도 고찰: 10-30대의 설문 조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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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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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8
The Effects of Language Difference on L2 Learners’ Language Performance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연속체 사용 연구 : 초급 학습자의 구어 발화 분석을 바탕으로
동악어문학
2019 .10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억양 발달 과정에서 나타난 언어 보편성과 모국어 전이-억양의 문법적 기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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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JFL初級日本語学習者のアクティブラーニングを促す「言語景観調査」の有効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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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레벨이 다른 일본어학습자의 격조사 「に」「で」의 사용 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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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L2 언어 경험에 따른 한국인 학습자의 표준중국어 발음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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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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