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기존문헌 고찰
Ⅲ. 연구 문제
Ⅳ. 연구 방법 및 자료
Ⅴ. 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넷플릭스를 통한 국가 간 영화 유통과 장르별 문화할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4 .08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영화 관객들의 인구학적 변인 분석 및 영화관람, 만족도, 재관람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조절적 적합성의 차별된 영향: 부정적 동기추론과 지각된 할인정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연령별 사회관계망과 문화관람 활동의 관계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영화관람수요 추정을 통해 본 한국영화산업의 특성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프리미엄 상영관 관람 현황 및 소비자 시장세분화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0 .06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환불정책이 결합된 사전구매할인 판매 방식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법경제학연구
2021 .08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왜 소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대폭 할인에 열광하는가?
마케팅연구
2021 .05
영화관에 대한 공적(公的) 인식 변화 연구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