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문화관광부] 참여정부 국민체육진흥5개년계획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3 .01
산업연관분석에 의한 캐릭터 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지역문화 특성화를 위한 캐릭터 개발에 관한 연구 - 광주광역시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한국적 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문화관광부] 박지원 문화관광부장관 연설문집. 제2집, 문화관광부 [편], 2000·1~2000·6/ 문화관광부 [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0 .01
미국-일본의 캐릭터 산업 비교분석을 통한 한국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스마트폰 기반 캐쥬얼게임 개발 사례를 통한 캐릭터 수익모델 개발 연구 -크레이지 몽키 개발사례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가상캐릭터의 특성표현 연구 : 디지털 캐릭터 유전자의 이미지 형성 영향력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07 .12
모바일 게임캐릭터 유형별 선호도 분석-드래곤 빌리지, 쿠키런, 애니팡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한국-일본, 로봇 캐릭터의 비교 분석을 통한 국내 로봇 캐릭터의 창작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11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요소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