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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사전 세분화를 통한 고객 분류모형의 효과성 제고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5 .01
프로모션메뉴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일식당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6 .1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시장세분화 모형 결합을 활용한 효과적인 생명보험 고객이탈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보험학회지
2006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연세경영연구
2011 .12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보유기간 구조상의 동적 고객관리 모델
마케팅연구
2010 .03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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