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관광지 브랜드 개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해양관광지로서의 부산의 개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9 .10
관광목적지의 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목적지 브랜드개성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관광목적지로서의 대구ㆍ경북지역의 브랜드 퍼스넬리티의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11
Consumer Evaluation of Country Image and Brand Personality under Export Marketing
무역상무연구
2005 .12
Relationship between brand personality and the personality of consumers, and its application to corporate branding strateg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관광자원 유형에 따른 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과 관광객 만족도의 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 액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How Potential UK Tourists Perceived South Korea as a Tourism Destination Brand
무역연구
2017 .01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서울ㆍ대구지역 대상
관광레저연구
2007 .05
외국인의 한국관광 후 관광지의 인지적ㆍ정서적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1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Behavior : Focus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소비자의 추구가치가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해양문화관광목적지 개성과 속성 간 이중경로 모형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2 .10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기업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0 .02
의료 서비스 충성도 형성과정의 인지적, 감성적 경로 모형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1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
무역학회지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