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분석과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상해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06 .04
목적지 브랜드개성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방법론적 접근
광고연구
2002 .03
브랜드개성의 개념 정립에 관한 연구 : 브랜드는 어떻게 개성을 가지는가?
호텔관광연구
2008 .12
한ㆍ미ㆍ일 소비자의 중소형자동차 선택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2 .06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해양관광지 브랜드 개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Consumer Evaluation of Country Image and Brand Personality under Export Marketing
무역상무연구
2005 .12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동일시, 전환장벽,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국가 브랜드 개성이 차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개성 특성 지각 구조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0 .01
소비자의 추구가치가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개성 요인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6
호텔 상품 유형에 따른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브랜드개성과 소비자태도의 관련성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6
기업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이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0 .0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 액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