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45-64세 여성의 쇼핑성향과 선호매장 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선택 점포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핑 성향 구조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쇼핑성향에 따른 선호점포유형과 점포환경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백화점 소비자의 의복쇼핑 성향과 점포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웨딩드레스점포 선택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을 도입한 오프라인 매장의 공간 마케팅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6
의복관여와 인터넷사용이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태도 및 인터넷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의류점포서비스가 의복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의 의류쇼핑동기유형과 점포에 관한 연구 -선호점포와 점포분위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중년층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혼합애고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정보탐색과 구매결정에 있어서 채널이동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온/오프라인 브라우징에 따른 소비자 집단의 쇼핑성향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소비자 구매 행동에 따른 의류매장의 스마트 환경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