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CRM에 의한 관계불편지각이 고객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The Influence of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Relational Commitment and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Clothing Purchase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대중골프장 CRM활동과 지각된 관계적편익,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패션점포와 고객간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6
패션 기업의 CRM에 대한 고객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고객관계관리(CRM)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피트니센터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국내 유아복업체의 CRM 도입사례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관계편익이 관계품질과 패션 소매업체의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중국 태권도장 학부모가 인식하는 관계혜택과 소비자 상호신뢰, 충성도 및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