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중국 태권도장 학부모가 인식하는 관계혜택과 소비자 상호신뢰, 충성도 및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상품 소비자가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 고객관계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12
관계혜택지각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패션상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백화점 CRM에 의한 관계혜택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상업피트니스 센터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대중골프장 CRM활동과 지각된 관계적편익,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피트니센터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스포츠용품 구매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관계혜택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뷰티샵의 서비스 스케이프와 관계혜택이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4 .01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계편익지각이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볼링장 이용자가 지각하는 관계 혜택, 전환 장벽 및 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스포츠센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과 관계몰입이 화장품 소비자의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가치에 따른 관계품질 및 구매행동특성 : 의류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9 .03
패션점포와 고객간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가상현실(웹3D)을 이용한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몰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11
성인 취미 발레 수강생의 관계혜택과 자기결정성이 관계몰입, 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3
인터넷 의류제품 쇼핑 시 관계혜택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