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 2014 모바일 메신저 시장(14년 1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이메일 마케팅 성과에 관한 연구 : 캠페인 효과 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대학사회의 메신저, "대학교육"
대학교육
1999 .01
Ⅴ. 결론 및 제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Ⅴ. 결론 및 제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제언1 그들이 책임지게 하자
중등우리교육
1998 .11
나의 제언
도서관문화
1971 .01
Ⅵ. 결론 및 제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유아교사의 R-러닝 경험에 따른 R-러닝 의미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10
모바일 메신저 이용의 스트레스 요인 : 사회적 성향, 메신저의 관계적 유용성 및 중요성과의 관계
한국방송학보
2014 .11
대학생들의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용과 일상화 경험에 관한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3
인증정보 획득을 이용한 클라우드 메신저의 사용자 데이터 획득 기법에 관한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12
미국 대학생들의 인스텐트 메신저의 활용에 관한 연구 : 이용동기 및 타매체와의 상호관계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4
e-러닝과 u-러닝의 차이점에 대한 교사의 인식 실태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9 .01
부모와의 의사소통 도구로써 이메일 사용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및 현황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09 .01
평생학습사회에서의 m-러닝 : 개념적 논의와 미래교육에 주는 시사점
평생학습사회
2007 .11
Ⅵ. 결론 및 정책제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초?중등교육에서 e-러닝 활성화를 위한 주체별 역할과 지원전략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