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HYPOTHESIS DEVELOPMENT
4. METHODOLOGY
5. RESULTS
6. CONTRIBU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찰음식관여도가 템플스테이의 체험만족도와 추천,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와 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연구 - 내국인과 외국인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한국사찰음식의 인식 수준에 따른 체험만족도 차이 연구 : 사찰음식체험관을 방문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Z세대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4 .12
사찰음식 인스타그램의 정보 품질이 이용자의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TV 요리방송의 재시청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TV 요리방송의 재시청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템플스테이 체험객의 감정, 몰입, 행복 간 구조적 관계 분석
관광진흥연구
2021 .11
문화유산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콘텐츠 특성이 역사·문화성 인식, 콘텐츠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BTV <상신료, 고궁(故?)>의 사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9
음식관광체험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감성 이미지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목적지별 감성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1 .01
동기이론을 적용한 싱글슈머의 레스토랑 선택요인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The Influence of Event Quality on Brand Value, Satisfaction and Recommend Intention as perceived by Local Food Event Participants : Case of Miderdok Festival in Changwon Provin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사찰음식 소비가치가 자아동일시와 사찰음식 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경험 확장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7
Factors Influencing Medical Service Customers’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The Case of patients from Russia and Central Asian countries
관광경영연구
2016 .01
Exploring Tourists’ Korean Food Satisfaction across Culture, Gender, and Education : Using Secondary Data from International Visitor Survey
관광레저연구
2015 .05
의료서비스 경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환자경험평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사찰음식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사찰음식 수강생을 대상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 축제의 참여동기가 감정적 가치, 만족 그리고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