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Ⅵ.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충동구매의 유형 구매 후, 행동 및 후회 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소셜커머스 특성이 스포츠제품 구매 후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모바일 라이브 쇼핑 방송의 특성이 화장품 소비자의 개인적 소비성향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22 .03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스포츠웨어 구매성향 및 패션관여도와 구매결정 간의 영향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남성 소비자의 모바일 패션 쇼핑에서의 구매경험과 패션 쇼핑성향, 모바일 쇼핑특성, 지각된 가치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02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제품·상황특성이 패션제품 구매 후 후회, 불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공유경제와 골프클럽: 신제품과 중고제품 구매자들의 구매성향, 지각된 가치, 클럽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의 차이
골프연구
2019 .01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중국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몽골 여성의 한국 기초화장품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4 .09
아웃도어웨어 구입에서 소비자 헌신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