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의 모바일 AR 가상 피팅 서비스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2 .12
피팅룸의 환경 요인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역경영연구
2023 .01
Configurations of cognitive and affective responses forming customer attitudes toward a luxury brand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테마관광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반응, 지역이미지가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경험과 인지적, 감정적 및 행동적 반응: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8 .01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 간 구조관계: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치과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환자의 내적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2009개정 3∼4학년군 과학교육과정과 연계한 체험학습 장소 및 과제형 체험학습 프로그램 개발
초등과학교육
2017 .08
Examining Online to Offline Service Using Augmented Reality :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spectiv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유아의 정서적·인지적 공감 및 또래 유능성이 행동문제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7 .02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생물 수업 적용 방안 탐색
생물교육
2019 .01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한국어판 ADHD 평정척도-Ⅳ(K-ARS-Ⅳ)의 현황과 개선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증강현실기반 가상피팅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사용의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은행서비스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정적 반응 및 행동적 반응 간 구조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경험적 소비특성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Perceived Interactivity on Intention of Continuous Use of Smartwatches : A New Perspective on the Mediating Roles of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Impact Factors Analysis on AR Shopping Service’s Immers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초등 교사의 과학 관련 정의적, 행동적, 인지적 영역과 모둠 활동에 대한 인식 분석
생물교육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