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분석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ixture Model을 적용한 내추럴 와인 시장의 세분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23 .01
와인교육 경험에 따른 소비자의 와인 선택 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와인 산업의 현황과 전망
중국지역연구
2024 .02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와인 소비자의 전문화 수준에 따른 시장세분화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2
[고재윤의 스토리가 있는 와인 | 캠브리지 로드 내추럴 타이거 2020] 청정한 호주 자연 품은 내추럴 레드 와인
매경이코노미
2021 .12
[브라보 와인] 자연주의 관심으로 몸값 치솟는 ‘내추럴 와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3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내추럴 와인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 영향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 와인전문가 및 애호도 집단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스페인, 중남미 와인의 국내 소비 증가와 스페인어 와인 레이블 번역에 나타나는 문제
이베로아메리카
2016 .12
소비자의 개인가치에 따른 와인선택속성과 구매행동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6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와인관광동기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와인축제 방문객 분석 및 축제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대전 푸드&와인 페스티벌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Trend_Wine] 매출 1조 넘보는 와인 시장
매경럭스맨
2022 .02
공유경제 체제로서 컨소시엄 블록체인을 활용한 와인투자 주식플랫폼 프레임워크
지식경영연구
2020 .01
디저트와의 조화를 위한 와인선택속성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소비자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1 .06
한국와인에 대한 인식 및 소비패턴 비교연구: 와인애호가와 일반소비자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