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 배경
3. 4AC 모델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EAM 교육 관련 사업 운영현황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1
STEM, STEAM 교육과 우리나라 융합인재교육의 이해와 해결 과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음악교육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정책과 최근의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현황 고찰
미래음악교육연구
2016 .08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융합인재교육의 원류, 변천 및 그 정체성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Start-up] 인터뷰|양슬기 ㈜코비프코리아 대표_녹 제거율 97.7%… 난 기술을 믿는다
더스쿠프
2022 .11
기술 중심 융합교육(STEAM)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에듀테크 기반의 STEAM 교육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국내 유아교육에서의 STEAM 교육 연구동향 분석 및 교육적 함의
유아교육학논집
2018 .12
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미래교육학연구
2019 .01
중학교 기술과목에서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기술적 문제 해결 단계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8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원격교육 환경에서 학습자와 교수자의 에듀테크 수용에 관한 연구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8
사회참여적 A-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토종식물 게릴라 가드닝 프로젝트 사례를 중심으로
미술과 교육
2015 .06
프로젝트 기반 학습의 지리학 중심 융합인재교육(G-STEAM) 교수학습 현장 적용 -‘독도 지속가능발전 공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경관과 지리
2015 .03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유아교사학습공동체 경험을 통한 STEAM 교육 현장적용방안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