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선행 연구고찰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 큐레이션 특성이 이용자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의 관광정보 탐색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3 .03
틱톡(TikTok) 광고 효과에 주요한 광고 속성: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짧은 동영상 앱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틱톡(TikTok) 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틱톡 이용자의 매체 이용 동기가 SNS 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광고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12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Infographic] 틱톡 두번째 위기와 혁신_“틱톡 끝났다” 편견 또 깰까
더스쿠프
2021 .07
짧은 동영상 콘텐츠가 도시 이미지와 관광객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의 중국 시안 관련 콘텐츠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Market Analysis _ 틱톡이 그린 빅픽처] “유튜브 나와!” 신기능 장착한 틱톡의 꿈
더스쿠프
2024 .08
틱톡 숏폼 동영상 앱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냉담적 의존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틱톡을 활용한 동영상 뉴스 서비스의 현황과 쟁점
미디어정책리포트
2022 .09
[토론]「짧은 동영상 틱톡(Tiktok)의 이용동기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한 · 중 청소년을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생생 경제교실] 몰아내려는 미국 VS 맞서는 '틱톡'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6
O2O 쇼핑동기가 신뢰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쇼트 클립 플랫폼 이용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의 인과적 관계: Tik Tok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0 .08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팀 학습에서의 학습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지속적인 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문제연구
2017 .01
[미국_ 美 데이터 주권 논쟁 핵심은 ‘틱톡’] 틱톡 퇴출 시 여파에 주목하는 미 언론, 틱톡 금지법 반대 의견도 팽팽
신문과방송
2024 .07
SNS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이용의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개인적 특성과 사회적 현존감의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9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틱톡의 15초 미학_틱톡은 어떻게 유튜브 대항마 됐나
더스쿠프
2019 .08
블록체인 시스템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물류기업을 중심으로 -
물류학회지
2018 .01
자기결정성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페이스북의 사용동기가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지망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0